M4U, ‘화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 단독 런칭
상태바
M4U, ‘화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 단독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5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M4U가 옥션을 통해서 25일 스마트한 웨어러블 밴드를 단독 런칭한다.

옥션에서 국내 첫 단독 런칭하는 스마트 밴드는 샤오미 생태계 회사 중 미밴드를 제작하는 가장 핵심적인 중국의 웨어러블업체 화미(HUAMI)에서 제작한 밴드로 이름은 어메이즈핏(AMAZFIT)이다. 이 제품은 ‘화미(HUAMI)밴드’라고도 불리우고 있다.

어메이즈핏은 옥션에서 25일 00시에 오픈한다.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수량은 각각 500대씩 총 1000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5만9900원에 판매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와 함께 선보여질 방침이다.

▲ 옥션에서 국내 첫 단독 런칭하는 스마트 밴드는 샤오미 생태계 회사 중 미밴드를 제작하는 가장 핵심적인 중국의 웨어러블업체 화미(HUAMI)에서 제작한 밴드로 이름은 어메이즈핏(AMAZFIT)이다.

특히 어메이즈핏 밴드를 단독 런칭한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4000원 스마일 캐시를 지급하며 다양한 카드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M4U는 어메이즈핏의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팔찌류 1종을 추가로 선보이는데 이 액세서리는 국내생산 제품으로 리얼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100% 핸드메이드 팔찌다.

또한 M4U는 추후에 악세서리 회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목걸이, 스포츠형 밴드 등의 다양한 악세서리를 출시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어메이즈핏은 운동량 모니터링과 수면 패턴 분석, 스마트 연동 문자 및 전화 수신 알림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또한 저자극성 소재로 구성된 세라믹재질의 코어로 제작돼 피부에 닿아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특히 어메이즈핏의 세라믹 코어의 무게는 8g의 초경량 무게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초경량 배터리 15mAh 용량으로 1회 충전시 약 10일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수심 1.5m에서 30분간 버틸 수 있는 강점이 있으며 착용 후 샤워와 수영을 해도 무리가 없는 IP68 방수등급을 가졌다.

IT웨어러블 기기와 패션아이템이 만난 스마트한 웨어러블 밴드로 액세서리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디자인 역시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어메이즈핏(AMAZFIT)은 2015년 F/W 뉴욕 "threeASFOUR" 브랜드의 컬렉션무대에 모델들의

이번 행사에서 어메이즈핏 런칭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는 런칭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는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샤오미 2만 보조배터리, 미밴드 펄스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M4U의 모기업인 샤오미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는 옥션 샤오미 브랜드관 런칭 행사도 같은 날인 25일 동시에 진행하며 샤오미 브랜드관에 정식수입 상품 구매시 10% 추가 할인이 된다.

마찬가지로 샤오미 브랜드관 행사에서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샤오미 라텍스 베개, 미밴드 펄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