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LED 시스템 방등 출시…무료 설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립스라이팅, LED 시스템 방등 출시…무료 설치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고품질 LED 칩을 장착한 LED 시스템 방등을 출시하며,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직사각형 형태의 40W와 정사각형의 70W 두 가지 제품군이 있으며, 각각 밝은 흰색 빛을 내는 주광색(6500K)과 부드러운 흰색 빛의 주백색(4000K) 제품으로 이뤄졌다.

특별 제작된 브라켓을 활용해 제품을 2개 또는 3개로 이어 공간의 면적에 알맞은 밝기를 조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멀티 벽스위치의 온오프 기능을 통해 세 개의 등 중 가운데 등만 켜거나, 바깥쪽의 등만 켜 밝기를 조절할 수도 있다.

▲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고품질 LED 칩을 장착한 LED 시스템 방등을 출시했다.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기존 시중 제품 대비 안정성과 안전성 면에서도 높은 품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은 플리커(Flicker) 현상이 없을 뿐만 아니라, 눈으로는 쉽게 감지되지 않는 높은 영역대의 주파수에서 빛의 깜빡임 정도를 측정하는 기준인 스트로보스코프 측정값(Stroboscopic Visibility Measure, SVM)도 일반 LED 방등의 1/3 수준으로 눈부심이 적고 눈이 편안하다고 강조했다.

안전성도 높다고 밝혔다. 2단 절연처리가 된 테플론 와이어와 고무 절연처리가 된 볼트와 너트 등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특히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또 제품 내부의 플라스틱 커버를 통해 LED광원 손상 방지와 전기감전을 예방하고 있으며, 2중 잠금 장치를 갖춘 외관 커버는 최고의 마감기술과 메탈재료로 외부 물질로부터의 오염을 막을 수 있다고 전했다.

김문성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대표는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였으며,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두루 갖췄다”며 “전국의 서비스 센터망을 활용한 설치 서비스와 2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통해,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라이팅은 LED 시스템 방등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선착순 100건의 신청 접수에 한해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접수는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 견적 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