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딤톤조광용 LED 램프 2종 출시
상태바
필립스라이팅, 딤톤조광용 LED 램프 2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빛의 밝기를 조절하며 따뜻한 빛을 더해주는 딤톤조광용 LED 램프 2종을 출시한다.

딤톤조광용 LED 램프 2종은 할로겐·백열전구의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카페·호텔·고급식당 등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산업과 가정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빛의 밝기를 조절하며 따뜻한 빛을 더해주는 딤톤조광용 LED 램프 2종을 출시한다.

이 램프는 LED 기술이 집약된 딤톤 기능을 통해 기본 색온도인 2700K에서 촛불의 광색에 가까운 2200K까지 밝기를 조정할 수 있다.

또 기존 조광용 램프들이 가지고 있던 연색성 감소 문제도 극복해 조광수준에 상관없이 높은 연색성을 유지하며 사물의 본연의 색을 그대로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딤톤조광용 LED 벌브는 300도 이상의 빔각도를 통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은은한 빛을 고르게 전달한다.

또 클래식한 백열전구 모양과 투명한 램프 커버를 통해 섬세하고 독특한 옵틱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표준 소켓 사이즈인 E26에 호환되며 백열전구 40W와 60W를 대체하는 6W, 9W 제품이 있다.

딤톤조광용 LED 촛대구의 경우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디자인된 옵틱을 통한 화려한 연출이 가능해 샹들리에와 같은 고급스러운 조명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미니 소켓 사이즈인 E14에 호환되는 조광용 LED 촛대구는 6W로, 40W의 백열전구를 대체할 수 있다.

김문성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대표는 “필립스의 딤톤 LED램프는 전통조명의 아늑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유지하는 동시에, 우수한 빛 품질과 자연스러운 디밍 기능으로 전력소비량을 조절해 에너지 소비 절감에 기여한다”고 전했다.

필립스라이팅의 딤톤 램프 2종은 필립스 조명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