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비글보드의 ‘비글본 블랙’ 공식 제조사로 지정
상태바
엘리먼트14, 비글보드의 ‘비글본 블랙’ 공식 제조사로 지정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가 대중화된 오픈소스 하드웨어 플랫폼 중 하나인 비글본 블랙(BeagleBone Black)의 공식 제조사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비글본 블랙은 프리미어 파넬(Farnell)이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임베스트 테크놀로지(Embest Technology)에서 생산하게 된다. 임베스트 테크놀로지는 싱글보드 컴퓨터의 설계 및 제조 분야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비글본 블랙을 대량생산하게 된다.

데이빗 쉔(David Shen) 엘리먼트14 기술부분 그룹 본부장은 “이번 비글보드.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싱글보드 컴퓨터 중 하나를 생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며 “이번 파트너쉽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설계 및 생산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최신 개발 툴을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클리스틴 롱(Christine Long) 비글보드 전무이사는 “엘리먼트14을 비글본 블랙의 공식 제조사로 승인해 파트너쉽을 공고히 하게 돼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은 비글보드와 엘리먼트14 양사가 지금까지 구축해 온 관계를 잘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도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