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산업용 패시브 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상태바
엘리먼트14, 산업용 패시브 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4.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커넥티비티, 오마이트, 번스, 비쉐이 등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TE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오마이트(Ohmite), 번스(Bourns), 비쉐이(Vishay)와 같은 제조사의 패시브 부품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산업, 통신, 시험장비와 같은 용도를 위한 TE 콜콤 파워 라인(Corcom Power Line) 필터, 오마이트/아콜(Ohmite/Arcol) HS의 알루미늄 하우징 저항, 번스의 가스 배출 튜브 및 Vishay의 플랫 칩 고전압 정밀 박막 저항 등이 포함된다.

제스퍼 라스무센(Jesper Rasmussen) 엘리먼트14 글로벌 카테고리 패시브 부문 디렉터는 “엘리먼트14는 NPI가 혁신을 주도한다는 것과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 및 출시 기간을 위해서는 재고를 갖추고 빠르게 배송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숙지하고 있다”며 “우리는 업계 최고의 제조사와 협력함으로써 안정성과 정확성이 매우 중요한 산업, 통신, 계측 분야에 적합한 최신 패시브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됐다"고 밝혔다.

TE커넥티비티의 코콤 파워 라인 필터인 EJT 시리즈 IEC 인렛 필터(Inlet Filters)는 범용적 활용이 가능하며 최대 1GHz의 고주파 성능을 제공하는 IEC320-C14 인렛이 포함돼 의료 진단, 시험 및 통신 장비에 적합하다.

MIL 18546 및 IEC 115 요건에 부합해 제조되는 아콜/오마이트 HS150 시리즈 는 알루미늄 하우징 저항이다. 써멀 그리스가 사용됐으며 다이렉트 히트싱크가 장착되어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번스가 제시하는 새로운 산업 표준인 2017 가스 배출 튜브 시리즈는 FLAT 기술이 적용됐으며 혁신적인 플랫 패키지 설계로 제작된 2전극 가스 배출 튜브로, 산업용 통신 및 고밀도 PCB 어셈블리와 같은 고밀도를 요하고 공간이 제한적인 PCB 설계에서도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비쉐이에서 업계 최초로 출시하는 TNPV 고전압(700V 및 1000V) 박막 플랫 칩 저항은 정밀 전압 계측이 가능하며 보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어 배터리 관리 시스템 및 시험/계측 장비에 적합하다.

이미 저항, 콘덴서, 인덕터, 필터 등 15만 종이 넘는 광범위한 패시브 부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엘리먼트14는 AEC-Q200 인증 멀티레이어 풀 릴 세라믹 콘덴서 및 표면실장 저항과 같은 신제품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