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통신 및 산업용 모렉스 S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출시
상태바
엘리먼트14, 통신 및 산업용 모렉스 S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4.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에서 다양한 케이블 구성으로 이루어진 모렉스 SL((Molex Stackable Linear) 모듈러 커넥터(Modular Connectors)라인업에 CPA 및 TPA 락 옵션을 추가go 더욱 확장하게 됐다.

이 제품군은 통신, 산업, 자동차, 의료 및 가전제품용 저전력 및 와이어-투-보드, 와이어-투-와이어 신호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모렉스는 SL 와이어-투-와이어 모듈 커넥터 시스템(Wire-to-Wire Modular Connector System)에 다양한 크림프 하우징을 추가해 부가적인 단말 위치 보장(TPA), 커넥터 위치 보장(CPA) 잠금 기능과 같은 장점을 추가해 고진동 환경에서 사용되는 제품 설계를 위한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모렉스의 SL 와이어-투-보드, 와이어-투-와이어 모듈식 커넥터 시스템 라인업의 전체 제품 정보는 엘리먼트14 한글 웹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먼트14는 설계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를 비롯하여 구매 전문가에게 주문 당일 출고 가능한 3만6000종 이상의 커넥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군에는 PCB, 산업용 제품, D-서브, I/O, RF/동축 및 비디오/오디오 커넥터 등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