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인터파크투어서 액션캠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인터파크투어서 액션캠 증정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액션캠 TVC 영상 감상 후 응모하면 4명에게 소니 액션캠 HDR-AZ1 증정

소니코리아는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16일부터 6월5일까지 ‘#소니액션캠 TVC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2회 인터파크투어 여행박람회’의 일환으로, 여행에 최적화된 소니 액션캠의 매력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인터파크투어홈페이지 내 소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액션캠 TVC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으로 스크랩해 필수 해시태그(#소니액션캠,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소니 액션캠으로 담고 싶은 것을 나만의 해시태그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 소니코리아는 6월5일까지 인터파크투어와 ‘#소니액션캠 TVC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소니 액션캠 HDR-AZ1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당첨자 발표는 6월14일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2012년 국내에 액션캠 HDR-AS15를 처음 출시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소니 액션캠은 초소형의 슈팅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머리와 어깨는 물론, 가슴과 백팩 스트랩에도 장착이 가능한 다양한 마운트를 활용해 상황에 맞게 자유자재로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해 흔들림이 적은 고화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별도의 편집 없이 실시간으로 SNS에 공유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 기능을 지원해 기록과 공유를 열망하는 젊은 세대에게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2월에 선보인 2016년형 콤팩트 액션캠 HDR-AS50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AS50은 전작 AS20보다 약 3배 강화된 손 떨림 보정 기능인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 덕분에 트래킹이나 래프팅 등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세밀한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로 개발된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최상의 해상도를 자랑하며 초광각 자이스 렌즈를 탑재해 넓은 화각으로 여행지의 풍경을 독특한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니 액션캠은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강력한 손떨림 보정 기능과 영상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의 움직임에 완벽한 자유를 선사하여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여행 동반자”라며 “국내외 여행 시 소니 액션캠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영상 촬영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 액션캠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tour.interpark.com) 및 소니코리아 페이스북(facebook.com/sony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