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세계 통합문서관리서비스 시장 선도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후지제록스, 세계 통합문서관리서비스 시장 선도기업으로 선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5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MPS 부문(Magic Quadrant for Managed Print and Content Services)’에서 제록스와 후지제록스가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직 쿼드런트는 매년 가트너가 발표하는 보고서로 기업 및 제품별 경쟁력을 평가하는 지표 중 하나다. 각 분야 기업들을 사업 수행능력과 비전 완성도에 따라 리더(Leader), 첼린저(Challenger), 니치플레이어(Niche Player), 비저너리(Visionarie) 등 4가지 유형으로 구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록스와 후지제록스는 차세대 MPS와 같은 혁신적인 문서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세계 문서관리서비스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산업과 규모의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록스와 후지제록스는 문서사용량 등 기존 MPS의 정량적 분석뿐만 아니라 1대1 인터뷰와 서베이 등 정성적 분석을 포함한 ‘차세대 MPS’를 선보이며 고객이 직면한 경영과제 해결을 돕고 생산성 향상, 비용 절감 등 새로운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기존 MPS가 전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는 통합콘텐츠관리서비스(Managed Content Services, MCS) 형태로 발전하도록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그 의미가 크다.

한국후지제록스 장은구 전략사업본부 부사장은 “제록스와 후지제록스가 세계 MPS 시장에서 가진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문서관리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 개선을 도와 생산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