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중소기업 위한 ‘심플리 스마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중소기업 위한 ‘심플리 스마트’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스마트워크 구현을 위한 ‘심플 솔루션’ 도입자를 대상으로 커피 머신, 미니빔 등 선물을 증정하는 ‘심플리 스마트(SIMPLY SMART)’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심플리 스마트 이벤트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상담 후 심플 솔루션과 컬러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6 시리즈를 도입하면 커피머신, 미니빔 중 원하는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심플 솔루션은 클라우드 서비스인 워킹폴더(Working folder)와 문서관리 소프트웨어인 도큐웍스(Docuworks)를 비롯해 기업의 비효율적인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나아가 사업성장과 수익 창출을 지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솔루션과 서비스다.

▲ 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기업을 위한 ‘심플리 스마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자문서화, 비용절감, 정보보안 등 스마트워크에 대한 중소기업의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워킹폴더와 도큐웍스를 연계해 팩스 업무를 보면서 느끼게 되는 불편함을 개선하고 스마트한 문서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팩스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서버가 필요 없는 사용자 인증 솔루션을 출시해 복합기 상에 사용자 정보를 등록한 후, 개인카드 인증 과정을 통해 문서출력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안전한 문서관리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