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봄과 여행’ 주제로 온라인 사진전 개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봄과 여행’ 주제로 온라인 사진전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탁스 미니70, 피킷, 이어앨범, 포토북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후지필름이 ‘봄과 여행’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 사진 전시회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2’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사진전은 따뜻한 봄을 맞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봄과 여행’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4월 말까지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휴대용 모바일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피킷’을 이용해 주제에 맞는 사진을 연출한 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사진전 참여가 가능하다. 업로드 하는 사진에는 후지필름의 제품 또는 필름이 반드시 노출 되야 하며, JPG 형식으로 1인당 최대 2개의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자는 내부 심사(70%)와 ‘좋아요’(30%)의 합산 결과를 토대로 5월11일 발표된다.

▲ 한국후지필름이 ‘봄과 여행’을 주제로 온라인 사진 전시회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2’을 개최한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70 및 미니필름 1팩’, 우수상 2명에게는 ‘피킷 패키지’, 장려상 3명에게는 ‘이어앨범 포토북(A5, 24p)’, 참가자 전원에게는 ‘포토북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지난달 ‘친구’를 주제로 처음 개최된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1’에는 톡톡 튀는 연출과 감성으로 우위를 가리기 힘든 참가자들이 많았다”며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사진전에도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뽐내고 싶은 많은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