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헬로그래피 동대문점’ 오픈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헬로그래피 동대문점’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1층에 복합사진문화공간 헬로그래피 동대문점을 오픈했다.

헬로그래피는 사진 촬영, 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포토앨범 등 사진 관련 다양한 상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후지필름의 오프라인 직영 사진관이다.

▲ 한국후지필름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1층에 헬로그래피 동대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헬로그래피 동대문점은 2012년 ‘헬로그래피 신촌점’을 시작으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에 이어 3번째 매장이다.

한국후지필름은 오픈 기념으로 한 달간 증명사진 및 프로필 사진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인스탁스 카메라부터 포토프린터 쉐어, 피킷까지 사진을 직접 찍고 뽑아보는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날로그 추억과 향수를 담은 감성 사진관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헬로그래피가 하루 유동인구 100만명에 이르는 서울 대표 관광 명소 동대문에 문을 열었다“며 “이번에 오픈한 헬로그래피 동대문점이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대표 포토테인먼트 공간으로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