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어린이 테마파크서 ‘즉석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어린이 테마파크서 ‘즉석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잠실에 위치한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체험 대기 시간을 활용해 이용자들이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뽑아보며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서비스다.

▲ 한국후지필름이 ‘키자니아 서울’에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필름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능 사용법과 촬영 팁이 설명된 책자도 함께 제공한다.

대여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70으로 크기가 작고 가벼워 손이 작은 아이들도 쉽게 다룰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자동 노출 제어’ 기능으로 주변 밝기를 자동으로 감지해 어두운 실내에서도 배경을 살려 사진을 촬영 수 있고 ‘셀피모드’를 통해 가족이 함께 셀카도 찍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유년시절의 다채로운 경험은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에 이를 긍정적이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기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며 “아이들이 직업 체험은 물론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추억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인스탁스가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