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1 프랜드’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1 프랜드’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3월말까지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1 프랜드(FRIEND)’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사진전은 친구를 주제로 실시된다. 참가 방법은 한국후지필름의 제품 중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피킷’에 한해 각 제품 또는 필름이 사진 작품 속에 잘 드러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3월말까지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1 프랜드’를 실시한다.

공식쇼핑몰 사이트 내 사진전 페이지에서 JPG파일 형식으로 1인당 최대 2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내부심사(70%)와 ‘좋아요’(30%)를 합산해서 심사가 이뤄지며 수상작은 4월7일 발표된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의 15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우수상 2명에게는 7만원권을, 장려상 3명에게는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은 최근 쇼핑몰 리뉴얼 후 새롭게 시작하는 온라인 사진전으로 3월에는 친구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2달에 한 번씩 다양한 주제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자기만의 감성을 사진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사람들과 공유하는 즐거움도 누리면서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온라인 사진전에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