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상태바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의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가 4월1일 기준 50만건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의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는 국내 출시(2016. 1. 28) 2개월여만에 달성한 것이다. 이는 1시간에 평균 320건 이상 다운로드가 이루어진 셈.

안랩 측은 특히 글로벌 테스트로 검증된 악성코드 탐지 성능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독특한 부가기능으로 사용자들의 입소문이 더해지며 광고 등의 대규모 마케팅 투자 없이 짧은 시간 내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강조했다.

스마트폰은 사진, 동영상, 인터넷방문기록 등 사생활 정보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단순 악성코드 방어나 사용편의성 부가기능을 넘어 ‘프라이버시 보호’에 대한 필요가 높아지고 있다.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 팀장은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악성코드방어는 물론 프라이버시 보호가 중요한 시기에 해당 기능을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V3 모바일 시큐리티의 글로벌 최상위권의 보안성능을 이어가는 동시에 사용자가 꼭 필요한 다양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