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서밋 개최
상태바
젬알토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서밋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서밋을 지난 1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했다. 매년 개최되는 이 행사에서는 부문별로 고객의 데이터 보호에 앞장서고 높은 성과를 거둔 채널 파트너 시상식이 열린다. 올 행사에서는 한국 파트너인 아도스트가 올해의 솔루션 파트너 상을 받았다.

젬알토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인 라나 굽타(Rana Gupta)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하는 채널 파트너들은 수천개가 넘는 기업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보호한다”며 “젬알토의 파트너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암호화와 아이덴티티 보호 솔루션으로 고객이 급변하는 데이터 위협에 맞설 수 있는 보안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왔다”고 말했다.

젬알토는 우수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를 다섯 부문에서 선발한다. 올해의 수상 기업은 ‘떠오르는 스타상(Rising Star of the Year)’에 일본 TIS와 홍콩 TSS(Telecommunications & Security Systems)가, ‘마케팅 우수상(Marketing Excellence Award)’에 인도네시아 PT 트랜지션 시스템즈(PT. Transition Systems)가, ‘올해의 솔루션 파트너상(Solution Partner of the Year)’에 한국 아도스트(Adost)가, ‘올해의 암호화 파트너상(Cipher Partner of the Year)’에 싱가포르 네라 텔레커뮤니케이션즈(Nera Telecommunications)가, ‘올해의 기여상(Top Contributor of the Year)’ 인도 트랜지션시스템즈(Transition Systems)가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