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안산시 ‘나눔 문화 확산’ 유공 표창 수상
상태바
한국몰렉스, 안산시 ‘나눔 문화 확산’ 유공 표창 수상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12.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몰렉스가 지난 12월24일 안산시로부터 ‘나눔 문화 확산’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나눔 문화 확산 유공 표창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함께 나누는 문화의 확산과 활성화에 헌신하는 안산시 소재 기관, 기업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안산시가 공로를 인정해 매년 수여하는 시상이다.

▲ 한국몰렉스가 지난 12월24일 안산시로부터 ‘나눔 문화 확산’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의 나눔 문화 확산의 수상 대상으로는 평소 지역 사회에 대해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저소득층에게 삶의 희망을 안겨주고 나눔 문화에 기여한 공이 인정된 한국몰렉스를 비롯해 LG이노텍, 효광, 선부1동 통장협의회 강광주, 새날한의원 이대식, 예담치 및 임태희씨가 선정됐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지속적으로 보여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손길이 안산시를 따뜻하게 만들어서 나눔 활동 문화 확산에 좋은 귀감이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몰렉스는 지난 2006년부터 10년 가까이 노인보호 시설 및 선심 양로원 등에 매달 식자재를 전달하고 식사 도우미 봉사를 해오고 있으며 2013년 1월부터 안산시 관내 편부모 조손 가정 및 독거노인 가구에 매월 일정 금액을 기탁함으로써 회사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중증 장애인 보호 시설인 어린 양의 집에도 상당 금액을 기탁하고 격월로 생활 수급 물품을 전달하는 등 소외 계층에 대한 도움의 손길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