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MRI·의료용 스캔·이미징 장비 품질·정확성 높이는 RF 컨텍트·모듈 출시
상태바
몰렉스, MRI·의료용 스캔·이미징 장비 품질·정확성 높이는 RF 컨텍트·모듈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4.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몰렉스가 비 자성 무선 주파수(RF) 컨텍트 및 모듈 제품군(제품명: MediSpec) 출시로 기존 RF/마이크로웨이브 인터컨넥트 솔루션 라인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다렌 슈하어 몰렉스 프로젝트 매니저는 “몰렉스는 의료용 이미징 기기에서 요구되는 품질 요건을 준수하는 비자성체(non-magnetic) 커넥터 시리즈를 개발했다”며 “의료용 이미징 기기에 철계 재료로 만들어진 인터컨넥트를 사용하면 화상의 품질을 저하시키는 전파 방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이번에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 고성능의 비철 커넥터 시리즈는 실제로 화상의 품질과 화상의 집적도를 높여주어 스캔 및 이미지 판독을 더욱 읽기 쉽고 정확하게 하고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MRI를 비롯한 여러 진단용 화상 관련 장비들이 더욱 안정적이고 정확한 기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 새로운 RF 비 자성 컨택트와 모듈은 MRI 장비 제조사들이 요구하는 커넥터 타입과 주요 성능을 준수하며 중간 제조사들이 제공하는 비 자성(non-magnetic) 제품군들 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새로운 RF 비 자성 컨택트와 모듈은 MRI 장비 제조사들이 요구하는 커넥터 타입과 주요 성능을 준수하며 중간 제조사들이 제공하는 비 자성(non-magnetic) 제품군들 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의료기기 제조사들의 요구를 준수하는 몰렉스의 혁신적인 제품군은 ▲MMCX 싱글 플러그 & 리셉터클 ▲6 PCB 플러그 및 리셉터클의 MMCX 모듈 ▲8 PCB 플러그 및 직각 리셉터클 SSMCX 모듈 ▲RG178 케이블용8개의 SSMCX 모듈 등의 사항들을 충족시칸다.

대부분의 몰렉스 RF 컨텍트 및 모듈의 기본 배열은 맞춤 제작을 통해 비 자성체(non-magnetic) 즉 비철성 버전으로 제공되며 하네스 배열과 케이블 어셈블리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기본 제품은 주문량과 배열 구성 여부에 따라 8주 내에 배송되며 배열 구성을 맞춤 제작할 경우 일반적으로 배송은 8주에서 12주가 소요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