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HPE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 선봬
상태바
BT, HPE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3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리온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즉시 연결 가능

BT가 HPE(휴렛패커드 엔터프라이즈)의 힐리온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Helion Managed Cloud Services)에 바로 연결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로써 BT IP VPN 사용자는 신속하고 높은 신뢰도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서비스는 HPE 힐리온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에 접속할 때 HPE의 래피드 커넥트(Rapid Connect) 기능을 이용해 퍼블릭 인터넷을 우회할 수 있다.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BT의 고객들은 HPE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필요에 따라 워크로드를 생성하거나 소비할 때 안정적이고 안전한 접속이 가능하다. 또 성능 개선, 보안 향상 및 레이턴시 감소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키이스 랭그리지(Keith Langridge) BT 글로벌 서비스 커넥트 포트폴리오(Connect Portfolio) 부문 부사장은 “기업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제공하는 유연성과 민첩성의 장점을 잘 이해하고 있다. 신속한 클라우드 도입을 위해서는 프라이빗, 퍼블릭, 하이브리드 등 클라우드 형태와 상관없이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어야 한다”며 “BT는 클라우드 커넥트(Cloud Connect)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여러 형태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미 네트워크를 최적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BT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HPE 힐리온에 직접 연결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은 어디서 운영을 하든 일관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진 오캘러한(Eugene O’Callaghan) HPE 기업서비스 워크로드 및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은 “글로벌 규제와 여러 위협의 증가로 인해 고객들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고가용성의 서비스를 원하고 있다”며 “이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BT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T의 래피드 커넥트를 통한 HPE 힐리온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연결 서비스는 독일과 프랑스, 영국에서 현재 제공되고 있다. 앞으로 전세계 주요 사업 국가들에서도 확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