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교통 시스템기업 알스톰트랜스포트에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
상태바
BT, 교통 시스템기업 알스톰트랜스포트에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개국 300개 넘는 사업 거점 네트워크 운영 지원

BT가 교통 시스템 및 솔루션 기업 알스톰 트랜스포트와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통합 및 최적화를 지원하는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을 통해 BT는 59개 국가에 걸쳐 300개가 넘는 알스톰 트랜스포트의 사업 거점 운영을 지원하게 된다.

BT는 BT 커넥트 포트폴리오를 통해 광역 및 근거리 통신망, 인터넷 접속, 통합 및 유지관리 서비스 등, 네트워크 서비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게 된다.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BT의 네트워크 운영 센터를 통해 알스톰 트랜스포트의 네트워크를 관리 및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향후 ICT 인프라 및 서비스의 탄탄한 토대가 될 단일의 네트워크를 구현하고자 하는 알스톰 트랜스포트의 사업 목표에 따른 것이다.

크리스틴 헤크만 알스톰 트랜스포트 CIO는 “알스톰 트랜스포트는 사업을 전세계로 확대한다는 포부를 갖고 있으며 이를 위해 ICT 인프라가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알고 있다. 고객, 직원, 그리고 파트너들을 위한 고성능 서비스를 혁신하고 도입해야 하는데 BT가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비전과 역량, 그리고 창의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판단했다. BT와의 여정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스톰 프랜스포트는 또한, BT의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익스프레스라우트서비스도 이용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애플리케이션에 바로 접속하도록 지원한다. 모든 클라우드 상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BT의 클라우드 오브 클라우즈(Cloud of Clouds) 기술 비전의 핵심 요소이다.

코라도 시올라 BT 글로벌 서비스 유럽 및 글로벌 텔레콤 마켓 부문 대표는 “알스톰 트랜스포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직원들 간에 고도로 생산성 높은 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