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난청 아동 후원
상태바
한국화웨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난청 아동 후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웨이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통한 색다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화웨이는 카카오톡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토끼 캐릭터인 베니를 주인공으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하고 12월23일까지 무료 배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꿈을 실현하라는 화웨이의 메이크 잇 파서블(Make it Possible) 캠페인의 일환으로 난청 아동들의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 화웨이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통한 색다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화웨이 측은 모바일 메신저 캐릭터를 이용한 이색적인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쉽게 기부에 참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모티콘은 유난히 큰 귀를 가진 토끼 베니를 통해 난청 아동들에게 치유와 위로를 전하는 아티스트 구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총 16가지로 구성됐다. 화웨이코리아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화웨이는 베니 이모티콘의 무료 다운로드 활성화를 통해 아동 합창단인 우니따(Unita)에 스마트폰을 기증할 예정이다.

우니따 합창단은 난청어린이와 건청어린이가 함께 합창단이란 공동체 속에서 장애라는 편견을 버리고 서로 협력하며 배려하고 소통하는 법을 배워가는 공동체다.

또 화웨이는 기증하는 스마트폰에 언어장애를 가진 사람이 비장애인과 통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시간 전화 중계 서비스인 손말이음센터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고 난청인용 스마트폰 보조 기기인 소리 알리미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켈빈 딩(Kelvin Ding) 한국화웨이 대표는 “화웨이는 보다 연결된 세상(Better Connected World)이라는 비전 아래, 무한 가능성의 세계를 제시하며 꿈이 현실로 실현되도록 지원하는 메이크 잇 파서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우니따 합창단 후원 활동도 이러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향후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