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수험생들 대상 ‘50%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수험생들 대상 ‘50% 할인’ 혜택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굿럭 이벤트 실시…후지필름몰서 쿠폰 7종 사용 가능

한국후지필름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에게 인스탁스 카메라, 포토프린터 피킷 등 후지필름몰(shop.fujifilm.co.kr) 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굿럭(GOOD LUCK)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선보인다.

▲ 한국후지필름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굿럭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 굿럭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소지한 2016년 대학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수험생들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인 후지필름몰에서 수능 수험표를 등록 후 굿럭 쿠폰 7종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30일 밤 12시전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인스탁스 미니90, 와이드300, 인스탁스 쉐어 등이 포함된 인스탁스 50% 쿠폰을 비롯해 포토북, 이어앨범 상품 전품목을 절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포토북 50% 쿠폰과 신제품인 인스탁스 미니70,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 등을 할인해주는 인스탁스·피킷 30% 쿠폰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수능 수험표를 등록한 후 단 하나의 상품이라도 구매한 수험생들은 애플 아이패드 64G, 인스탁스 미니70, 피킷 핑크 패키지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10일 개별로 연락되며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겨주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그동안 밤낮으로 학업에 열중하면서 고생한 수험생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좋은 결과를 기원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이 얼마나지 않은 학창시절의 즐거운 추억을 인스탁스와 함께 사진으로 기억하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