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시리즈 5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후지필름, X시리즈 5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작 100점 선정…2016년 1월 중순 발표 예정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코리아)가 디지털 카메라 X시리즈 탄생 5주년을 기념해 전세계적으로 ‘X 월드 포토 갤러리(X World Photo Gallery)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11월30일까지이며 X시리즈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면 누구나 온라인(http://fujifilm-x.com/5th_anniversary_pg/en/)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은 후지필름 전문 사진가 그룹인 X-포토그래퍼(Photographer)의 심사를 통해 우수작 100점이 선정되며 2016년 1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 후지필름이 X시리즈 5주년을 기념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선정작은 일본 후지필름 본사 건물 지하 1층 특설 공간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되며 후지필름 마이스터가 인화한 우수작 100점의 전시작품은 전시 종료 후 참가자 본인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X시리즈 카탈로그 등 출판물에 게재될 수 있다.

출품수량은 1인당 1작품이다. 사진파일은 10MB 이하의 JPG 파일로 EXIF 정보가 손상되지 않은 원본을 제출해야 한다.

후지필름은 X월드 포토 갤러리 사진 공모전과 같은 기간에 국내외 유명 사진가 100인의 작품이 전시되는 X시리즈 5주년 기념 사진전인 100 X-포토그래퍼도 함께 운영한다. 100 X-포토그래퍼는 후지필름 스퀘어 스페이스 1, 스페이스2 및 갤러리 X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선옥인 후지필름코리아 마케팅 부문 팀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은 X시리즈 탄생 5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후지필름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고품질의 성능과 아날로그 감성을 두루 갖춘 X시리즈를 통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