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체험존’ 오픈 기념 매장별 세미나 개최
상태바
후지필름, ‘체험존’ 오픈 기념 매장별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20명 모집해 신제품·렌즈라인업·카메라 조작법 등 강의 진행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코리아)가 후지필름의 제품 체험과 렌탈, 구매, A/S를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한 올인원(All in one) 매장 ‘후지필름 체험존(Touch point zone)’의 확대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세미나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 후지필름이 ‘체험존’ 오픈 기념으로 매장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후지필름 체험존은 제품·펌웨어를 가장 먼저 체험하고 렌탈 서비스를 통해 후지필름의 다양한 카메라와 후지논 렌즈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복합체험공간이다.

또 프리미엄 제품에 맞는 전문적인 상담과 A/S가 가능하며 각 지역의 거점에 위치해 전국 단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지필름은 서울 강남, 충무로, 군자 등 3개 지역에서 체험존을 운영해 오다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간 광의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 여름부터 부산(7월 3일), 광주(7월 25일), 대전(8월 28일) 지역에 잇따라 추가적으로 신규 체험존을 개장했다.

후지필름은 3개 지역 체험존 추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소비자 세미나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10월 21일에는 광주 HD코리아 매장에서 세미나가 열리며 오는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산 줌인 매장 세미나는 28일에 진행되며 모집기간은 20일까지다. 또 대전 서광사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11월4일에 개최되며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장별로 선착순 각 20명을 모집하며 응모방법은 각 매장으로 유선 신청 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에는 지구별여행사진가로 유명한 여행사진 전문 김원섭 사진가와 사진기기 분석 및 교육 전문 김현수 사진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후지필름의 신제품과 렌즈라인업, 후지필름 카메라 기능 및 조작법, 후지논 렌즈의 화각별 사진 촬영법 등으로 구성된 강의를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 뿐 아니라 일안반사식 카메라(SLR) 사용자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미나와 함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석 후기를 SNS 채널에 업로드 한 후 fujifilm_x@naver.com로 URL을 응모하면, 3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후지논 렌즈와 카메라 가방을 증정한다.

선옥인 후지필름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후지필름 체험존은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내세우는 인생의 찍는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라며 “이번 체험존 확대 오픈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후지필름은 현재까지 오픈된 6개 매장에 이어 연내 경기도, 대구, 울산, 광주 지역까지 4개 매장을 추가 오픈함으로써 올해 안으로 총 10개의 체험존 구축을 완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