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전세계 동시 공개
상태바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전세계 동시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피 모드·자동 노출 제어 기능 지원

한국후지필름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인스탁스 미니 70’을 전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인스탁스 미니 70은 카나리아 옐로우, 아일랜드 블루, 문 화이트 등 3가지의 새로운 컬러 라인으로 구성됐다. 새로 추가 된 기능인 셀피(Selfi) 모드를 포함해 피사체·배경을 자연스러운 밝기로 포착하는 자동 노출 제어 기능을 지원한다.

▲ 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70’을 전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또 다양한 촬영 모드를 탑재해 사진 촬영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셀피모드는 파티, 연말 모임, 여행과 같은 특별한 날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겁게 촬영 가능하다.

셀피 모드 선택 시 적절한 밝기와 촬영 거리가 제공되며 렌즈 옆에 부착된 셀피 미러를 통해 자기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자동 노출 제어 기능은 특별한 설정 없이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감지하고 셔터 속도와 플래시 양을 조절한다. 어둡게 나오기 쉬운 실내 촬영 시에도 자연스러운 밝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단체 사진 촬영시 유용한 삼각대 및 셀프 타이머 기능, 피사체로부터 30㎝ 근접 촬영이 가능한 매크로 모드 그리고 원경 촬영에 적합한 풍경 모드도 지원한다. 인스탁스 미니 70은 10월 후반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인스탁스 미니 70은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들에게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즐겁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추어 앞으로도 매력적인 기능을 추가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