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글로벌 IT 트렌드·보안 대응 전략 공유자리 마련
상태바
파수닷컴, 글로벌 IT 트렌드·보안 대응 전략 공유자리 마련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지난 2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CIO·CISO를 대상으로 조찬 세미나를 진행했다.

CIOCISO 매거진과 CIO 미디어그룹이 주최한 이번 조찬 세미나에서 파수닷컴은 2016년 가트너 10대 전략기술 및 글로벌 IT 트렌드를 짚어보고 급변하는 IT환경과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및 관리 방안을 제시했다.

이번 10월에 진행된 가트너 심포지움(Gartner Symposium)/IT엑스포(xpo) 2015에 직접 참석해 글로벌 IT트렌드를 공유한 바 있는 파수닷컴은 디지털화가 점점 더 가속화되면서 스마트 시스템을 이용해 데이터로부터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환경으로의 변화와 디지털 업무환경(Digital workplace)을 위한 업무 방식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부분을 핵심 주제로 뽑았다.

▲ 파수닷컴이 지난 2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CIO·CISO를 대상으로 조찬 세미나를 진행했다.

또한 가트너는 점점 더 중요도가 커지고 있는 보안의 방향이 통제(Control)보다는 일정 부분의 권한을 주되(Trust), 권한이 남용되지 않도록 관리(Verify)하는 사용자 중심의 보안(People-centric)이 돼야 함을 강조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파수의 대표적인 데이터 보안 솔루션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과 시큐어코딩 솔루션인 ‘스패로우’는 이미 가트너에서 언급한 스마트 시스템에 의해 보다 인텔리전트한 방향으로 제품이 진화하고 있고 ‘랩소디’라는 제품을 통해 일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새로운 문서관리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며 “사용자 중심의 보안이 적용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통해서는 보다 완벽하고 유연한 데이터 보안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