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고객 초청 행사 ‘파수 프로덕트 데이’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고객 초청 행사 ‘파수 프로덕트 데이’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17일 고객 초청 행사 ‘파수 프로덕트 데이(Fasoo Product Day)’를 개최해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을 기 사용하고 있는 고객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신규 고객 등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수닷컴은 각 기업 및 기관의 환경에 최적화해 적용될 수 있도록 파수 엔터프라이즈e DRM 5.0에 대한 구체적인 활용 방안과 적용 사례를 발표와 데모를 통해 공유하며 참석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 파수닷컴이 17일 고객 초청 행사 ‘파수 프로덕트 데이(Fasoo Product Day)’를 개최해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새로운 보안 위협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보안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올 상반기에 출시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다.

파수닷컴 국내 영업 대표 강봉호 상무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DRM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높은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DRM 사용 고객이 최고의 보안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및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