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2015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18일까지
상태바
파수닷컴, 2015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18일까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확한 목표의식과 창의적인 마인드를 가진 인재 원해

파수닷컴이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201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18일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SW개발, 엔지니어, 석사병역특례 등의 IT 프로페셔날과 기술영업, 프리-세일즈, 마케팅 등을 포괄하는 다재다능(Versatilist) 직군을 대상으로 2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파수닷컴은 우리의 창의(Collective Creativity)를 인재상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부딪히는 문제들에 대해 새로운 방식으로 협업해 해결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자 한다. 이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가 채용 프로세스와 인재상에 대해 이해하고 본인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도록 지원서 작성법과 면접 팀이 상세하게 기입된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 파수닷컴이 2015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상무는 “최신 IT 트렌드에 맞춘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새로운 분야로의 제품 및 비즈니스 영역 확대 등 경쟁력 있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가 진행되는 시기인 만큼, 투자의 핵심이 되는 우수한 인재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뚜렷한 이유 없이 쌓은 스펙의 소유자가 아닌, 본인이 가진 경험에 근거를 가지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