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일 셰프, 삼성 스마트오븐 광고 ‘오븐요리를 부탁해’ 출연
상태바
이원일 셰프, 삼성 스마트오븐 광고 ‘오븐요리를 부탁해’ 출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열풍 핫블라스트로 시간을 줄이고 풍미는 더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먹방요정으로 유명세를 탄 이원일 셰프가 삼성전자의 광고모델로 등장했다.

삼성전자는 10월26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함께 이원일 셰프가 출연한 ‘오븐요리를 부탁해’ 영상을 선보였다. 삼성 스마트오븐을 활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오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서는 셰프계의 ‘먹방 요정’으로 통하는 이원일 셰프가 스마트오븐으로 완성한 닭요리를 맛있게 음미하는 장면을 담아냈다.

▲ 삼성 스마트오븐이 이원일 셰프와 함께 신제품 영상 ‘오븐요리를 부탁해’를 선보였다.

셰프라는 직업상 평소 다양한 요리를 접하는 이원일 셰프도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조리한 요리의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높이사며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해주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적극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유러피언 오리지널 삼성 스마트오븐은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로 바로 쏟아지는 ‘핫블라스트’ 기능을 적용, 조리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켜주며 식재료 원래의 맛을 보존해 요리의 풍미를 더해준다. 특히 닭다리 구이와 연어 스테이크 등 20가지의 ‘핫블라스트’ 자동조리를 포함한 총 160가지의 자동조리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