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CS, GCC서 클라우드 기반 DaaS 출시 위해 VM웨어와 제휴
상태바
PCCS, GCC서 클라우드 기반 DaaS 출시 위해 VM웨어와 제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3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aaS(IT as a Service) 및c 전체 클라우드 솔루션 제품군 주요 공급업체 퍼시픽 콘트롤즈 클라우드 서비스(Pacific Controls Cloud Services, www.pacificcontrols.net, 이하 PCCS)가 고객이 모든 장치와 장소에서 알맞은 가격에 액세스할 수 있는 완벽히 관리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빠르게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VM웨어 호라이즌 DaaS 파워드(VMware Horizon DaaS Powered)의 지위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PCCS는 VM웨어 v클라우드 에어 네트워크 프로그램(VMware vCloud Air Network Program)의 일원으로서 클라우드 호스팅된 가상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PCCS는 VM웨어의 호라이즌 DaaS 번들을 활용함으로써 자체 클라우드에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 의한 액세스를 지원하는 완전한 윈도 데스크톱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게 된다. 솔루션은 고객 요구사항에 따라 VDI 에디션 또는 원격 데스크톱 세션 호스트(Remote Desktop Session Host, RDSH) 에디션 등 여러 버전으로 제공될 수 있다.

딜립 라훌란 퍼시픽 콘트롤즈 회장은 “PCCS는 항상 고객이 생산성을 유도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독특하고 높은 가치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우리는 최고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가진 중동의 선구적 클라우드 솔루션 업체로VM웨어와의 협력은 이러한 방향으로의 또 다른 진전이다”고 말했다.

VM웨어 호라이즌 DaaS 솔루션으로 PCCS는 데스크톱 서비스가 배치, 관리 및 사용되는 방식에 있어 고객에게 전례 없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 서비스는 모두 예측 가능한 월별 비용 모델에 따라 고객이 프리미엄 사용자 경험을 즐기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고 확장성과 민첩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멀티테넌시(multi-tenancy)를 지원하는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 VDI) 구축 모델인 VM웨어 호라이즌 DaaS 플랫폼을 통해 PCCS와 같은 서비스 제공업체는 쉽게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에게 완벽한 가상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호라이즌 DaaS 제공업체로서 PCCS는 이제 전용 가상 데스크톱과 메타데이터, 스토리지, 네트워킹, 디렉터리 서비스 및 컴퓨팅 등 5개 단계에 걸친 완전히 안전한 분리로 사용자에게 고객을 위한 통합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