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로 클라우드 관리 시장 ‘업’
상태바
팀뷰어,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로 클라우드 관리 시장 ‘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뷰어가 IT브레인 안티 맬웨어(ITbrain Anti-Malware)를 전세계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IT 브레인 안티 맬웨어는 한국어를 포함한 31개 언어로 전세계에 공급된다. IT브레인은 팀뷰어의 클라우드 기반 IT 관리 솔루션을 대표하는 패밀리 브랜드다.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하기 간편하며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IT 담당자를 위한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IT브레인은 IT 자산에 대한 전체 개요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기 때문에 사전 대처 능력을 강화할 수 있고 이에 따라 대응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솔루션은 팀뷰어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기술 지원자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력한 IT 관리 플랫폼인 IT브레인은 IT 프로세스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3개의 전문 영역으로 나뉘어진다.

IT브레인 모니터링(ITbrain Monitoring)은 손쉽게 디바이스를 사전 모니터링하고 온라인 상태, CPU 사용량, 디스크 공간 등 디바이스에 대한 특정 확인 항목을 설정할 수 있다.

IT브레임 자산 관리(ITbrain Asset Management)는 클라우드 기반 자산 추적 솔루션을 활용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인벤토리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다.

IT브레인 안티 맬웨어(ITbrain Anti-Malware)는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웜, 스파이웨어 등과 같은 악성 프로그램으로부터 디바이스를 보호한다.

팀뷰어는 IT브레인 안티 맬웨어가 유명 백신 프로그램 업체들보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바이러스 불레틴(Virus Bulletin) 비교 리뷰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돼 역대 두 번째로 VB100 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시스템 관리자들은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를 사용해서 회사의 요구에 맞춰 실행 가능한 정책을 설정할 수 있다. 회사 네트워크 내 특정 컴퓨터에 맞춰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는 특정 파일이나 문서들은 서로 다른 특징을 갖고 있어서 악성 프로그램으로 오인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이러한 파일들이 스캔되지 않도록 제외시킬 수 있다.

또 맥락 스캔(Contextual Scans) 기능은 모든 의심스러운 문서나 폴더를 필요에 따라 즉시 스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오른쪽 버튼 클릭 후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로 스캔하기(Scan with ITbrain Anti-Malware)를 클릭해서 해당 문서 또는 폴더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IT브레인 안티 맬웨어는 윈도 8.1, 8, 7, 비스타, XP SP3는 물론 윈도 서버 2012 R2, 2012, 2008 R2, 2008, 2003 R2에서 즉시 지원된다. 이 솔루션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선스는 월간 또는 연간 기준으로 대상 단말 단위로 계산되고 볼륨 할인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