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퀵서포트앱 업데이트로 안드로이드 기기 지원 속도 향상
상태바
팀뷰어, 퀵서포트앱 업데이트로 안드로이드 기기 지원 속도 향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뷰어가 퀵서포트 앱의 최신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퀵서포트 앱은 모든 윈도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격 제어 할 수 있는 앱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격 제어를 할 수 있게 된 것.

멀티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되어 속도가 이전보다 최대 3배 빨라졌다. 팀뷰어는 이번 업데이트로 모바일 지원을 더욱 더 빠르고 포괄적으로 하려 하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서 제품에 반영했다.

▲ 퀵서포트 앱은 스마트 품질 설정으로 최고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속도와 품질이 자동으로 조정된다.

퀵서포트 앱은 스마트 품질 설정으로 최고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속도와 품질이 자동으로 조정된다.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기기라도 빠른 속도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최적화된 속도로, 원격 제어를 할 때 어떤 불편함도 느껴지지 않는다.

또한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한층 빠르고 쉬운 원격 지원이 가능해졌다. 원격 지원 제공자는 대기 시간 없이 연결이 되자 마자 바로 모바일 기기를 원격 제어 할 수 있다. 퀵서포트앱은 원격 제어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최소화된다.

이와 함께 기기 프레임과 함께 새로운 원격 제어 창이 대시보드에 나타나기 때문에 모든 동작이 분명하게 시각화되고 원격 제어를 제공하는 쪽과 제공 받는 쪽 모두에서 즉각적인 동작들을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격 지원 제공자가 원격 모바일 기기를 바로 곁에 두고 제어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모바일 기기의 원격제어 기능이 향상됐다. 퀵서포트 앱이 업데이트 되면서 구글 넥서스를 포함한 모든 안드로이드 5.0 기기에서 스크린 공유가 가능해졌다.

또한 많은 기능들이 강화되면서 이전 보다 더 상호적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게 됐다. 최신 퀵서포트 앱은 모든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공하는 옵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윈도 컴퓨터에 팀뷰어 풀버전이 설치돼 있어야 한다.

팀뷰어 퀵서포트앱은 모바일 기기 원격 제어로 문제를 빠르고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원격 지원 제공자는 모바일 기기 사용자가 보고 있는 화면을 그대로 원격지에서 보고 제어할 수 있다. 원격 제어 이외에도 모든 워크스테이션에서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 대해 향상된 대시보드, 모바일 기기의 프로세스 종료, 파일 이동, 이메일과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계정, 와이파이 설정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