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콜라보 ‘SUPER JUNIOR x AK Jr’ 출시
상태바
슈퍼주니어 콜라보 ‘SUPER JUNIOR x AK Jr’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 컬러 알루미늄 바디에 슈퍼주니어 전 멤버 싸인 그래픽 적용

아이리버가 25일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 x AK Jr’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버의 하이파이 오디오 AK Jr와 10년차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된 SUPER JUNIOR x AK Jr는 지난 7일 공개 직후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들과 슈퍼주니어 팬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를 위해 채택한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싸인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앞면과 볼륨휠에는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또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스폐셜 기프트 박스와 개런티 카드로 특별함을 더했다.

▲ 아이리버가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 x AK Jr’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SUPER JUNIOR x AK Jr 에는 세계 최초로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데빌과 슈퍼주니어의 베스트곡 등 총 20곡의 24bit 고음질 음원을 SUPER JUNIOR x AK Jr 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스텔앤컨 AK Jr는 올해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mm의 두께에 무게는 93g에 불과한 휴대성을 강화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로 공식 판매가는 628000원이다. 구매자들이 제대로 된 고음질 사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아이리버가 일본 파이널오디오디자인(FAD) 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ICP-AT500 이어폰(6만 9000원 상당)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