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슈퍼주니어 콜라보 제품 공개
상태바
아이리버, 슈퍼주니어 콜라보 제품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PER JUNIOR x AK Jr, 이달 말 전세계 정식 판매 예정

아이리버가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 x AK Jr’를 7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Hong Kong High-End Audio Visual Show’에서 공개한다.

하이파이 오디오 유저들로부터 큰사랑을 받아온 AK Jr가 10년차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SUPER JUNIOR x AK Jr’로 새롭게 태어났다.

SUPER JUNIOR x AK Jr 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채택한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에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싸인 그래픽을 적용했다. 또 앞면과 볼륨휠에는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가 각인되어 있으며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스폐셜 기프트 박스와 개런티 카드로 특별함을 더했다.

▲ 아이리버가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 제품인 'SUPER JUNIOR x AK Jr'을 공개했다.

특히 SUPER JUNIOR x AK Jr에는 세계최초로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Devil과 슈퍼주니어의 best 곡 등 총 20곡의 24bit 고음질 음원을 SUPER JUNIOR x AK Jr 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스텔앤컨 AK Jr는 올해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mm의 두께에 무게는 93g인 휴대성을 강화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64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고 microSD 카드 슬롯을 제공한다. 아스텔앤컨 제품인 만큼 24bit, 192kHz의 고음질 음원은 물론 DSD 음원도 재생이 가능하다.

SUPER JUNIOR x AK Jr은 이달 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