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베이어다이내믹 테슬라 기술 적용 이어폰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베이어다이내믹 테슬라 기술 적용 이어폰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 T8iE, 내달 4일 베를린 IFA서 공개 예정

베이어다이내믹의 테슬라 기술이 적용된 첫번째 인이어 모니터가 출시된다.

아이리버가 내달 4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IFA에서 90년 전통의 오디오 명가 베이어다이내믹(Beyerdynamic)과의 콜라보레이션 이어폰 AK T8iE를 공개한다.

AK T8iE는 헤드폰에서만 적용되어 오던 베이어다이내믹의 테슬라 기술(Tesla Technology)이 적용된 최초의 인이어 모니터다. 테슬라 기술은 극도로 높은 자속 밀도를 가진 링 마그넷을 통해 균형 있고 투명한 사운드를 구현해내는 베이어다이내믹 제품만이 가진 강점이다.

이어폰에 깊이 있는 베이스와 정제된 고음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최소한의 공간에 테슬라 기술의 장점을 모두 담아냈다. 레퍼런스 헤드폰 모델인 T1에 장착된 링 마그넷 크기의 16분의 1에 불과한 링 마그넷과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세밀하게 가공된 무빙 코일을 AK T8iE에 장착해, 높은 효율과 뛰어난 정확성을 가진 이어폰으로 탄생시켰다.

▲ 아이리버가 베이어다이내믹의 테슬라 기술이 적용된 이어폰 AK T8iE를 출시할 예정이다.

아스텔앤컨의 하드웨어에 최적화 된 베이어다이내믹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방탄복 등에 사용되는 아라미드(Aramid) 섬유 소재의 케이블과 뛰어난 그립감의 크롬 증착 기술을 활용한 하우징을 사용했다. 또 다양한 귀 형태를 고려해 5개의 사이즈로 된 실리콘 이어팁과 3종의 메모리폼 팁을 제공한다.

전량 독일 하일브론에 위치한 베이어다이나믹 본사에서 디자인, 개발, 생산되는 AK T8iE의 공식 판매가는 999달러(VAT 별도)로 9월 말부터 전 세계에서 판매된다. 한국에서는 오는 9월 3일부터 열리는 KHLF(Korea Highend Audio & Luxury Fair)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