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태블릭·사전 결합한 ‘딕플탭’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태블릭·사전 결합한 ‘딕플탭’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가 태블릿을 결합한 새로운 전자사전 딕플탭(DICPLE Tab) ‘IDT700’ 모델을 출시했다. 

딕플탭은 7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와우탭(WOW Tab)과 아이리버의 딕플 전자사전이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전자사전이다. 편리한 전자사전 검색 기능은 물론 와이파이 환경에서 정보 검색 및 스트리밍으로 인터넷 강의 수강도 가능하다. 

기존 딕플 사전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42종의 콘텐츠를 선별해 담은 딕플탭은 딕플 최초로 20만개의 의학용어가 담긴 의학 대사전을 포함해 3종의 의학 사전을 추가했다. 또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제2외국어 학습을 고려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다양한 사전을 탑재했다. 

▲ 아이리버가 태블릿 결합한 전자사전 딕플탭 ‘IDT700’을 출시했다.

딕플의 최대 장점인 4개 사전의 검색 결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콰트로(Quattro) 검색과 홈 화면에서 바로 단어 검색이 가능한 통합 검색 기능이 그대로 적용돼 편리하고 빠르게 단어 검색이 가능하다.

딕플탭에 탑재된 태블릿은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 램(RAM)이 장착된 7인치 모델이다. 전자사전에 내장된 방대한 단어를 더욱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며, 웹서핑, 동영상 감상 등 멀티 태스킹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최신 보안 기능과 성능 패치가 적용된 구글 안드로이드 킷캣(Kitkat)의 최신 버전인 4.4.4를 적용해 뛰어난 안정성과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구글 정식 인증을 통해 구글 모바일 서비스(GMS)를 지원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즐길 수도 있다. 

최대 32㎇GB의 내장 메모리를 지원하며, 사전 콘텐츠를 제외한 26㎇의 대용량 사용자 가용 메모리를 제공해 대용량의 어플리케이션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다.  

7인치 광시야각 LCD 화면으로 기존 전자사전에 비해 더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고 터치 키보드가 있어 가상 키보드로 인해 화면이 가려지는 불편함도 없다. 4500mhA의 대용량 배터리는 풀HD급 동영상을 최대 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딕플탭은 아이리버 특유의 절제된 디자인에 실버와 화이트 글라스의 심플함이 더해져 깨끗하고 순수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화이트 글라스 터치 사이의 라이트닝으로 즐거운 사용자 경험도 제공한다. 출시 가격은 42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