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레노버, 간편한 사진 작업 위한 ‘포토 마스터 2.0’ 출시
상태바
레노버, 간편한 사진 작업 위한 ‘포토 마스터 2.0’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가 간편한 사진 작업을 위해 사진 편집, 저장, 공유 기능을 향상시키고 단순화한 ‘포토 마스터 2.0(Photo Master 2.0)’을 발표했다.

이 최신 사진 라이브러리는 강력하고 간편한 편집 및 탐색 툴과 함께 제공되며 ‘추억 관리자 기능(chief memory officer)’으로 항상 최고의 사진을 앞쪽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한다.

포토 마스터 2.0은 매우 자연스럽고 간편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편집하고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오토 페이스 리플레이스(Auto Face Replace), 원키 뷰티파이어(OneKey Beautifier), 스마트 이벤트 정렬(Smart Event Sort), 저스트 비지팅(Just Visiting)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아마추어 사진가들의 전반적인 사진 관리 경험을 향상시킨다.

▲ 포토 마스터 2.0은 매우 자연스럽고 간편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편집하고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포토 마스터 2.0은 2015년 7월부터 레노버 요가 전 제품 및 일부 아이디어패드 노트북에 사전 탑재된다. 이 소프트웨어는 윈도7, 윈도8.1, 윈도10에서 호환된다.

오토 페이스 리플레이스 기술은 편리한 개인 사용자용 사진 편집 ‘권장’ 툴이다. 이 기술은 여러 장의 사진에서 최고의 사진을 추출해 내는 방식으로 제대로 촬영되지 않아 사용할 수 없는 단체 사진의 얼굴 형상을 보정한다.

또한 단체 사진의 얼굴을 다른 사진에서 가져온 얼굴로 교체하고 편집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포토 마스터 2.0은 자동 교체 기능과 새로운 개선 기능들로 모든 사진을 손쉽게 최고의 품질로 완성시키기 원하는 아마추어 사진작가들과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 사람이 눈을 감았거나 웃지 않았을 때 사진을 지우지 않고 포토 마스터 2.0의 얼굴 인식 알고리즘을 이용해 다른 사진에서 가져온 얼굴로 대체할 수 있다. 결혼식이나 휴가지 등에서 찍은 단체 사진을 오토 페이스 리플레이스를 이용해 완벽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셀카 사진의 공유와 사진 기반 소셜 네트워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포토 마스터 2.0에는 사람과 배경을 아름답게 만드는 원클릭 편집 옵션들이 포함됐다. 눈 크기 키우기(Eye Enlarger), 잡티 제거(Blemish Removal), 피부 톤 조정(Skin Toner), 눈 밑 지방 제거(Eye Bag Removal) 등과 같은 기능을 이용해 단 몇 초 안에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어 고급 사진 편집에 대한 지식 없이도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스마트 이벤트 정렬을 이용해 전문가 수준의 포토 콜라주와 슬라이드쇼를 비롯한 사진 아카이브에서 손쉽게 멀티미디어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다. 자동으로 사진을 사진집에 정리하고 좋아하는 음악이나 오디오 트랙을 선택해 사진에 바로 넣을 수 있다.

완성된 슬라이드쇼나 사진들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손쉽게 바로 내보내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