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DK유엔씨’와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강화 ‘맞손’
상태바
유라클, ‘DK유엔씨’와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강화 ‘맞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클이 DK유엔씨와 모바일 분야 협업을 위한 모피어스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유라클은 DK유엔씨가 구축하는 모바일 사업에 모피어스(Morpheus)를 제공하게 된다.

유라클의 모피어스는 기업의 모바일 업무환경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MEAP: Mobile Enterprise Application Platform)이다.

모피어스는 모바일에 최적화 된 아키텍처 기반으로 개발자의 편리성이 높다. 리소스 업데이트 기능으로 별도의 검수와 재등록 절차 없이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한번의 개발로 모바일 앱 뿐 아니라 모바일 웹까지 서비스런칭이 가능하다. 또한 SNS, Push 등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 계약은 10년 이상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를 선도해 온 유라클과 동국제강그룹 IT 시스템을 구축해 온 DK유엔씨와의 협약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유라클과 DK유엔씨는 다양한 모바일 인프라 구축부터 제품 판매,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양사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라클 김정현 이사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유라클과 DK유엔씨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서로에게 특별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좋은 파트너십을 맺어 DK유엔씨의 모바일 사업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