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디지탈, 티맥스소프트 ‘시스마스터’ 조달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대원디지탈, 티맥스소프트 ‘시스마스터’ 조달총판 계약 체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디지탈이 티맥스소프트와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APM)인 시스마스터(SysMaster) 조달총판 계약 맺고 조달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시스마스터는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을 관리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APM)으로 APM은 애플리케이션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함으로써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는 관리 도구다.

시스마스터는 모니터링 대상의 원천 기술을 보유한 티맥스소프트만의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경쟁사 대비 탁월한 심층적 관제 기능을 제공하고 다수의 프로젝트에서 얻어진 최적화된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 시스마스터(SysMaster) 제품 패키지

시스마스터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포인트 단위 또는 통합·연계해 부하량 관리 및 전반적인 시스템 환경 추이를 모니터링 한다.

또 장애진단 및 성능저하의 원인을 파악해 시스템 관리자에게 신속한 장애 대응 능력을 제공한다.

대원디지탈 마케팅 담당자는 “티맥스의 미들웨어와 티베로DB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사 APM을 사용하고 있던 공공고객들이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제조사의 APM인 시스마스터를 본격적으로 구매 할 수 있게 됐다”며 “정부의 국산소프트웨어 장려 정책에 부응해 공공시장 점유율 확대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스마스터는 현재 조달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이 완료돼 공공기관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