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포커스 온 풀 프레임’ 신규 캠페인·TVCF 공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포커스 온 풀 프레임’ 신규 캠페인·TVCF 공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내달 1일에 ‘포커스 온 풀 프레임(Focus on Full Frame)’ 신규 캠페인 및 TV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까지 포토스쿨, 강연, 출사 지원, 디지털 라이브 쇼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즐거운 사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 해왔다. 이번 포커스 온 풀 프레임 캠페인은 한 세기 가까이 축적해온 니콘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원 높은 사진 생활을 제안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다.

이를 통해 풀 프레임이 줄 수 있는 압도적인 화질과 성능의 만족감을 고객에게 선사하고 나아가 카메라 시장 전반에 활기를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내달 1일에 ‘포커스 온 풀 프레임(Focus on Full Frame)’ 신규 캠페인 및 TV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일환으로 FX포맷 기종 대표작인 D750의 TVCF를 내달 1일 공개한다. 이번 신규 TVCF는 공중파, 케이블을 중심으로 송출되며 D750의 빠른 AF, 연사속도, 1:1 이미지센서의 풀프레임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소개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색감이 있는 한옥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DSLR 카메라 유저에게는 더 나은 사진 생활을, 입문자에게는 폭넓은 사진 환경을 만들어주는 스텝업 프로젝트, 캐시백 프로모션 등의 통합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밖에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과 이미징 리더스 클럽 등 다큐멘터리, 상업 사진 전문가들의 작품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나아가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시장에서 니콘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에도 매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