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하와이 출사원정대 성공적인 마무리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하와이 출사원정대 성공적인 마무리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0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지난 5월29일부터 6월4일까지 4박6일간 하와이안 항공과 함께한 ‘니콘 하와이 출사원정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하와이 출사원정대는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인 D810과 D750을 구매 및 정품 등록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커뮤니티에 직접 촬영한 사진을 5점 이상 포스팅한 고객들 중 추첨으로 20명을 선발했다.

팀당 4명씩, 총 5개의 팀으로 구성해 하와이 중심부인 오아후와 더불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에서 출사를 진행했다.

▲ 팀당 4명씩, 총 5개의 팀으로 구성해 하와이 중심부인 오아후와 더불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에서 출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공식일정 이외에도 개인별 야간 풍경을 촬영하고 숨겨진 출사 명소를 직접 섭외하는 등 열정적으로 임했다. 또한 뮤지션이자 레드불 포토그래퍼인 손스타 씨가 하와이 출사원정대의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출사에 참여하고 자신만의 촬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갖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참가자들의 작품은 온라인 사진전, 여행후기 공모 등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커뮤니티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천혜의 절경을 가진 하와이에서 진행한 이번 출사 원정대는 니콘 DSLR 카메라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사진의 색다른 즐거움을 체험해보라는 의미로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니콘 고객 분들에게 더 많은 출사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 D810은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한 신개발 니콘 FX포맷 CMOS 센서를 장착해 높은 선명도와 뛰어난 화질을 갖췄다. 또한 D750은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한 고성능 카메라로 프로 유저와 아마추어 유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