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애프터 서비스 ‘굿’…친절·신속 서비스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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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이미징코리아, 애프터 서비스 ‘굿’…친절·신속 서비스 처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21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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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이미징코리아가 국내 니콘 서비스 센터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전체 설문자 1000명 중 52%가 친절, 신속, 정확한 처리가 강점이라고 답했으며 19%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초점 조정과 클리닝 서비스가 장점이라고 평가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개선 중이다.

지난 4월1일부터는 구매 출처, 정품/병행수입 등의 여부와 무관하게 니콘 브랜드 카메라라면 모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질적 개선을 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개선 중이다.

더불어 구매한 제품을 정품 등록하고 무상 서비스 연장신청, 승인을 받으면 최대 2년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니콘 제품에 대한 상세 사용 설명서와 펌웨어, 그리고 관련 소프트웨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다운로드 센터(downloadcenter.nikonimglib.com)도 오픈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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