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업계, 봄나들이족 잡기 위한 이벤트 ‘각축’
상태바
카메라업계, 봄나들이족 잡기 위한 이벤트 ‘각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업계가 완연한 봄을 맞아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기를 맞아 근교 소풍은 물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카메라업계에서는 출사여행에서부터 향긋한 꽃다발과 선물을 전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5월9일까지 포토북 무료 제작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꽃보다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에 ‘소개해주고 싶은 나만의 봄 나들이 여행지’를 주제로 본인이 찍은 사진을 함께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올리면 된다. ‘꽃보다 사진’ 이벤트는 매주 참가자 전원에게 포토북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이어앨범(Year Album) 1권 무료제작권을 증정한다.

또 한국후지필름은 봄맞이 향기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직영몰인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오는 4월18일, 25일 두 차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선착순 30명에게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에서 디자인, 제작한 꽃다발을 선물로 전달한다.

소니코리아는 본격적인 야외 레저스포츠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액션캠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4K 액션캠 ‘X1000V’ 단품 혹은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HDR-AS200V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