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보급형 스마트폰 ‘LG 밴드플레이’ 25일 단독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보급형 스마트폰 ‘LG 밴드플레이’ 25일 단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10대 등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보급형 스마트폰 ‘LG 밴드플레이(band Play)’를 25일 단독 출시했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개의 컬러로 출시되는 밴드플레이에는 최대 30만원의 지원금이 적용된다. (band 데이터 100요금제 기준)

SK텔레콤은 이번 밴드플레이 단독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SK텔레콤이 ‘LG 밴드플레이’를 25일 출시했다.

SK텔레콤은 출시 첫날인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밴드플레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데이터 2㎇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고객 1000명을 추첨해 8월초 열리는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발 '인천 펜타포트'에 초대하며, 이와는 별도로 페스티벌 현장에서 ‘밴드플레이’를 지닌 고객이라면 누구나 13만원 상당의 일일권 티켓을 20%까지 할인해줄 계획이다. 프로모션 신청은 별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밴드플레이 단말의 가장 큰 특징은 10대들의 휴대전화 사용 패턴에 맞춰 고성능 카메라와 고음질 사운드 기능을 갖췄다는 점이다.

먼저 셀프카메라를 많이 찍는 10대 등 젊은 층의 특성을 반영, 5인치 HD화면에 광각렌즈를 적용한 5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가 탑재됐다. 이는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단말 갤럭시S6와 동일한 사양이다.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 역시 다른 프리미엄 단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또 밴드플레이는 LG전자의 프리미엄폰 ‘G4’의 고품질 이어폰 ‘쿼드비트3’를 제공, 스마트폰을 통해 음악을 듣는데 익숙한 10대 등 젊은 층 고객들에게 가격 대비 성능에 있어 최고의 음질을 선사한다. 

학습 지원 기능도 눈에 띈다. 홈스크린에 설치된 ‘집중모드’ 앱을 통해 공부나 업무 시에 전화나 알림으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도록 ▲ 전화 수신거부 ▲ 메시지 알림 끄기 등 기능을 간단히 실행할 수 있다. 또 뮤직 앱 내 ‘사운드 테라피’ 앨범을 통해 학습 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음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개성있게 휴대전화를 꾸미길 원하는 10대들을 위해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스타일 런처와 배경화면도 무료 제공한다.

SK텔레콤의 밴드플레이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및 전국 4000여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등을 통해 밴드플레이 단말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