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4’ 소비자 혜택 강화
상태바
LG전자, ‘G4’ 소비자 혜택 강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LG G4’의 판매 순항에 힘입어 6월에도 국내 소비자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LG전자는 천연가죽 디자인의 인기로 핑크·오렌지 색상 천연가죽 커버를 추가 출시한다. 이로써 G4는 현재까지 국내에 천연가죽 6종(브라운, 블랙, 스카이블루, 레드, 핑크, 오렌지)과 3D패턴 2종(메탈릭그레이, 세라믹화이트)이 출시됐다.

또 LG전자는 오는 25일부터 G4의 후면커버 8종을 별도로 판매한다. LG전자 서비스센터(포장없음. 4만2000원)와 온·오프라인 채널(포장있음. 4만4000원)에서 구매 가능하고 소비자가 손쉽게 스마트폰 디자인을 바꿔 패션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 LG전자 모델이 코엑스몰 내 휴대폰 판매점에서 핑크, 오렌지 천연가죽 커버를 착용한 LG G4를 소개하고 있다.

G4를 구매한 소비자는 1년 무상 액정교체 또는 추가 후면커버를 선택할 수 있는 ‘더블케어 프로그램’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했다. 이에 LG전자는 이에힘입어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오는 30일까지 한 달 연장 실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G4에 선 탑재한 ‘기프트팩’ 앱에도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기프트팩은 선 탑재 이벤트 앱으로서 매일 게임, 퀴즈, 설문조사 등 콘텐츠를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도 준다.

자체 조사 결과 G4를 구매한 고객의 약 80% 이상이 기프트팩에 일평균 2.8회 방문했고 이는 ‘날씨’, ‘계산기’ 등의 앱보다 사용빈도가 높았다.

LG전자 MC사업본부 MC한국영업FD 조성하 부사장은 “G4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지속 실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