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루샵, ‘갤럭시S6·G4’ 등 상반기 출시 케이스 판매 10만개 돌파
상태바
아이루샵, ‘갤럭시S6·G4’ 등 상반기 출시 케이스 판매 10만개 돌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루샵이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및 LG G4용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를 기념하고 올 상반기 출시된 스마트폰 전용 케이스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만개를 돌파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루샵 홈페이지에서 6월15일까지 파격적인 50% 할인 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아이루샵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최근 출시된 갤럭시 S6·S6엣지·G4는 물론 갤럭시 노트시리즈·아이폰 5·6 시리즈 등 20가지 이상의 스마트폰 모델을 지원한다.

▲ 아이루샵이 갤럭시S6와 G4용 케이스 출시, 10만개 돌파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루샵의 ‘아이루’는 갤럭시노트1 시리즈에서부터 파스텔 컬러 케이스를 가장 먼저 국내외에 히트시켜 10만개 이상의 판매를 달성한 컬러 가죽케이스의 원조 브랜드다.

‘블렌드’ 케이스는 다양한 히트상품을 출시한 지난 노하우를 압축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만들어 온 제품 중 가장 꾸준한 사랑을 받은 색상과 원단을 엄선해 선정했으며 제품 포장 역시 고가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 양장박스를 채택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번들(Bundle)’ 및 ‘인비저블(Invisible)’ 젤리케이스는 최근 유행하는 투명케이스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으며 테두리는 모두 완전 투명하게 처리, 뒷면은 사용자 기호에 따라 투명과 반투명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