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미니PC ‘제트박스 캐릭터 공모전’ 실시
상태바
조텍, 미니PC ‘제트박스 캐릭터 공모전’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가 ‘2015 조텍 미니PC ZBOX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전에는 없었던 조텍의 미니 PC 브랜드인 ‘제트박스(ZBOX)’의 캐릭터를 실제로 사용하거나 관심이 있던 소비자가 직접 만들며, 참여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조텍코리아의 미니PC 제트박스를 대표하는 캐릭터’ 혹은 ‘제트박스의 특징을 살려 홍보에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는 캐릭터’다.

▲ 조텍코리아가 ‘조텍 미니PC 제트박스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되며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신청서와 이미지 파일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대상을 포함한 수상자 5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공모전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재미있게 공모전을 준비한 팀에게도 수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8월9일까지며 학생뿐 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이나 팀 모두 응모 할 수 있다.

김성표 조텍코리아 대표이사는 “미니 PC의 선구자인 조텍의 제트박스는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게이밍용, HTPC, 상업용, 멀티미디어용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제트박스 캐릭터를 소비자와 함께 제작해 친근감 있고 트렌디한 미니 PC로 점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