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해단식 성료
상태바
‘조텍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해단식 성료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텍코리아가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조텍코리아가 지난 16일 진행된 IT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한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의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IT 기기에 관심이 많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생산하는데 흥미가 있는 선발된 18명의 대학생들이 지난 8월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반 동안 활동을 진행했다.

개인별, 팀별 미션을 진행하며 일반인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IT 컨텐츠 제작과 조텍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온‧오프라인 상에서 활발하게 펼치며 대내외적으로 조텍코리아의 서포터즈 역할을 톡톡히 해줬다.

딱딱하고 획일화된 분위기를 지양하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해단식은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줌에 감사하는 의미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뷔페에서 진행됐다. 이 날 베스트 서포터즈 3인에게는 조텍 ‘젯박스(ZBOX) CA320 베어본’이 증정됐으며 나머지 서포터즈 전원에게도 상품권이 지급됐다.

김철우 베스트 서포터즈상 수상자는 “지방에서 지원해 선발시 긴가민가 했었는데 수상까지 하게 돼 기쁘며 함께 해준 팀원 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해단식을 마치며 김성표 조텍코리아 대표이사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조텍코리아와 함께하면서 온라인상에서 또는 현장에서 열심히 서포트 해줌에 감사드린다”며 “시작한 인연의 끈을 서로 놓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가며 함께 행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새로운 ‘지포스 GTX 900’ 시리즈의 신제품 런칭 준비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이런 신제품은 코지마(KOJIMA) 프로덕션의 인기 게임인 메탈 기어 솔리드 5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출시되며 신제품의 AMP! 제품의 경우 게임 이미지가 새겨진 스페셜 백플레이트를 수량 한정으로 제공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