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F5 보안 솔루션 기반 'GS네오텍 사이드 디펜더’ 출시
상태바
GS네오텍, F5 보안 솔루션 기반 'GS네오텍 사이드 디펜더’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0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코리아와 GS네오텍이 F5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매니지드 보안 솔루션 'GS네오텍 Site Defender(사이트 디펜더)’를 출시했다.

F5코리아와 GS네오텍은 8월 3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공동 기자간담회를 열고 GS네오텍 사이드 디펜더를 국내외 고객사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의사이드 디펜더는 F5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WAF, Web Application Firewall)과 봇 공격 및 DDoS 공격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네오텍 사이드 디펜더가 제공하는 강력한 보안 기능을 통해 GS네오텍의 컨텐츠 딜리버리 네트워크 서비스(CDN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를 포함한 국내외 고객사에 봇이나 DDoS와 같은 외부 공격으로부터 자사 사이트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동시에 컨텐츠와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전달한다.

F5는 MSSP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IT 기업과의 긴밀한 협력을 해오고 있다. GS네오텍은 한국 최초의 MSSP 파트너로, MSSP 프로그램은 F5 파트너가 F5 솔루션 기반의 보안 서비스를 개발해서 파트너의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F5는 다수의 한국 IT 기업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좀 더 다양한 기업이 MSSP 파트너로 MSSP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GS네오텍은 MSSP 파트너로 F5와 긴밀한 협력을 하고 있으며, 향후 이를 기반으로 GS 네오텍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들에게 사이드 디펜더 서비스는 물론 F5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