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고밀도·신속 시장 진입 제공 VIA PFM AC-DC 프론트 엔드 모듈 출시
상태바
바이코, 고밀도·신속 시장 진입 제공 VIA PFM AC-DC 프론트 엔드 모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코가 고밀도, 낮은 프로파일의 통합형 VIA PFM AC-DC 프론트 엔드 파워 모듈을 출시했다.

VIA PFM AC-DC 프론트 엔드 컨버터 모듈은 8W/cm³(127W/in³)의 파워 밀도를 제공하며 최대 400W의 절연/정전압의 24V 혹은 48V SELV DC 출력을 제공한다. 또한 85V부터 264V까지의 유니버설 AC 전압 범위에서 최대 93% 효율을 제공한다.

VIA PFM는 기존 1U 서플라이 보다 5배 이상이나 더 얇기 때문에 사이즈 제한에 영향을 받는 파워시스템 설계에 차별화된 디자인 이점을 제공한다.

▲ VIA PFM AC-DC 프론트 엔드 컨버터 모듈은 8W/cm³(127W/in³)의 파워 밀도를 제공하며 최대 400W의 절연/정전압의 24V 혹은 48V SELV DC 출력을 제공한다.

두께 9mm, 폭 36mm를 가진 VIA PFM은 기존 1U 새시의 어떠한 벽면에도 장착이 가능하므로 전체 시스템의 공간을 줄일 수 있다.

방열이 용이한 구조의 VIA PFM은 기구에 장착을 이용한 전도 방식의 방열을 활용해 팬을 제거할 수 있다. 이에 전반적인 시스템 신뢰성 개선 및 파워 시스템 면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고밀도, 고효율 및 낮은 열 저항 등을 특징으로 하는 VIA PFM 프론트 엔드 모듈은 스몰쎌 무선 기지국, 크기의 제약이 있는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용, 자동화 시스템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게 매우 적합하다.

VIA 파워 모듈은 파워 시스템 설계자에게 고밀도, 고효율의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파워시스템을 설계하도록 돕는다.

바이코의 9mm 초박형 VIA 파워 모듈은 EMI 필터링, 과도 상태 보호, 돌입전류 제한 등 여러 가지 시스템 기능을 통합 제공하기 때문에 설계 시간 및 설계 위험 요소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섀시 장착형 및 PCB 장착형으로 제공되는 VIA 파워 모듈은 다양한 물리적 장착 방식 및 각종 열 관리 옵션을 제공한다.

바이코의 온라인 파워벤치(PowerBench) 설계 도구는 설계자로 하여금 모듈식 파워 부품 설계 방법을 이용해 AC 에서 PoL에 이르는 전체 파워 시스템을 구현 가능하게 한다.

파워벤치 설계 도구는 신속한 구성, 엔드투엔드의 파워 시스템의 형상화 및 시스템 성능 분석을 제공해 설계 소요 주기 단축 및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IA PFM 프론트 엔드 파워 모듈은 바이코 및 바이코 공식 대리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OEM 주문 수량의 경우 개당 107달러부터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