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맷프리 기능·안전운전 도우미 서비스 탑재 더 강력해지다
상태바
포맷프리 기능·안전운전 도우미 서비스 탑재 더 강력해지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08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디비정보통신 ∥ 프로비아 PL1000UP

에이치디비정보통신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프로비아 PL1000UP’을 출시했다.

프로비아 PL1000UP은 프로비아 PL1000의 업그레이드형 제품으로 특히 프로비아만의 핵심 기술력을 탑재한 포맷프리 기능과 안전운전 도우미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프로비아만의 핵심기술을 탑재한 ‘포맷프리’ 기능의 가장 큰 장점은 메모리카드 오류 방지와 수명 연장을 위해 매주·매월 번거롭게 포맷을 진행할 필요가 없어졌다는 점이다. 영상을 순차적으로 저장하는 기술을 개발해 어느 순간에도 누락 없이 영상을 저장할 수 있게 되면서 메모리카드의 오류를 줄이게 된 점이 바로 이 포맷프리 기능의 핵심이다.

▲ 프로비아 PL1000UP은 프로비아 PL1000의 업그레이드형 제품으로 특히 프로비아만의 핵심 기술력을 탑재한 포맷프리 기능과 안전운전 도우미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따라서 여러 가지 이유로 사고 영상이 저장되지 않아 운전자들의 불편함을 많이 끼쳤던 블랙박스의 치명적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프로비아 PL1000UP의 안전운전 도우미 서비스는 블랙박스에 GPS를 연결하면 차량의 위치정보를 확인해 과속단속 지점, 교통신호 준수 구간, 구간 단속을 안내 해주는 기능이다. 특히 과속 카메라와 이동식 카메라를 음성으로 안내해 줌으로써 운전자들이 안전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PL1000UP은 전방 500만 화소의 리얼 HD화질로 선명하고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하며 이벤트 녹화, 주차 녹화, 수동 녹화 등 다양한 녹화모드를 지원한다. 화면분할(PIP) 기능으로 전·후방 영상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고 배터리 방전 방지, 고온 동작 차단 기능도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